▲ '랜쿨 원 디지털 시리즈' 제품 이미지(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13일(화) 리안리(LIAN-LI)의 PC케이스 ‘랜쿨 원 디지털(LANCOOL ONE Digital)’모델을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을 제공하는 ‘랜쿨 원 디지털 시리즈는’ 알루미늄 소재의 전면 패널부를 채용했으며,커팅의 전면 패널 사이로는 메인보드 5V 헤더를 통한 RGB색상설정을 지원한다. 또한 4T 두께의 강화유리로 내부 시스템 환경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거기에 1.1T 두께의 스틸 강판 소재로 견고함과 함께 시스템 내부의 소음과 진동 억제에도 탁월하며, 외부로 노출되는 나사 없이 각 패널의 결합부가 연결되어 PC의 일체감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보다 원활한 시스템 내부의 냉각 기류 형성을 위해 독립된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갖추고 있으며, 그 위로는 슈라우드(Shroud) 형태의 탈부착이 용이한 커버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2.5” 저장장치 가이드 또는 120mm 규격의 팬 장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ITX 규격부터 eATX 규격의 다양한 폼팩터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최대 17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 지원, 최대 길이 420mm의 VGA를 수직으로 장착하기 위한 별도의 확장 슬롯 지원, 3.5” 규격 HDD 최대 2개, 2.5” 규격 SSD 최대 4개까지 장착을 지원하는 등 내부에도 폭넓은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리안리의 자체 브랜드이기도 한 랜쿨은 주소지정 RGB 기능이 지원되는 리안리 브랜드 안에서도 몇 안되는 PC케이스 제품이다. 최대한 고객님들의 수요에 맞춘 선정을 거쳐 선보이게 된 제품인 만큼 랜쿨 원 디지털 모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며,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 모델의 출시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판매처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