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슬림 멀티 키보드 'K580'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로지텍코리아)

로지텍코리아가 12일(월), 자사 슬림 멀티 키보드 ‘K580’을 출시했다.

로지텍 ‘K580’은 얇으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내세운 무선 키보드로, 숫자 패드 및 다양한 단축키를 알차게 배치하여 공간 효율성과 휴대성을 최대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색상으로는 시크 블랙과 퓨어 화이트 두 가지가 존재한다.

키보드에 사용된 키의 경우, 탄력성 높은 고급 펜터그래프 스위치를 탑재했다. 덕분에 소음 걱정 없는 이용이 가능하다. 키캡도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로우 프로파일 키를 적용하여, 정숙하면서도 편안한 타건감을 제공하는데 한몫을 더한다.

이 외에도 멀티 키보드라는 점에서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도 뛰어난 편이다. 기본적으로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또는 USB 수신기를 통해 페어링이 쉽게 가능하다. 아울러, 기기를 2대 동시에 연결한 경우에는 이지스위치 버튼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로지텍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제 여러 기기와 장치를 동시에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더욱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기 위해 ’K580’ 슬림 멀티 키보드를 개발했다”며, “’K580’은 PC에서 타이핑하는 와중에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스마트폰으로 전환해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을 정도로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키보드”라고 전했다.

로지텍 ‘K58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