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50.jpg
▲ 인텔 정품 CPU 이벤트 이미지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이 인텔 정품 CPU 캠페인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금)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텔 정품 CPU 캠페인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중 30명을 추첨, 휴가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전용 페이지(https://realcpu.co.kr/)에서 참여 가능하다.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CPU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인텔 정품 CPU’는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의 정품 여부는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 표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로 쉽게 확인 가능한데, 정품 스티커에 인쇄된 QR코드를 입력하면 정품 등록도 간단히 마칠 수 있다.

정품등록을 마친 제품이 문제가 생기면 인텔 CPU 통합 A/S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정품 유저는 센터 창구에 직접 방문하거나 지정택배를 이용해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오픈됐다. 인텔 정품 CPU 유저라면,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ID realcpu를 친구추가하면 1:1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인텔 CPU 정품 유저는 3년 무상 A/S와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무상 택배 접수(로젠택배 이용 시), 셀프 PC 케어 서비스 제공, 등록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