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5.jpg
▲ 주연테크 7월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주연테크)

주연테크가 7일(일),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공식 쇼핑몰 주연샵을 리뉴얼하고 7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주연테크는 1세대 PC기업 중 하나로, 1988년 7월 7일 설립해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19년에는 30주년을 기념해 공식 쇼핑몰을 오픈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고객 편의를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

7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먼저 데스크탑 5종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정용 및 사무용 데스크탑 3종을 349,000원, 게이밍 및 영상편집용 데스크탑 2종을 799,000원 등 특별 균일가에 판매하며, 특히 전체 라인업 모두 메모리와 SSD 용량을 기존 판매 제품보다 각각 두 배로 높여 선보인다. 

또한, 매주 화요일마다 8세대 게이밍 노트북 릴레이 특가와 매주 금요일마다 일주일간 최대 4만원 할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게이밍 모니터 특가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31주년 기념 축하 댓글 달기 및 원하는 제품 공유하기 등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연테크 문성현 영업총괄부사장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 편의를 위해 공식 쇼핑몰을 친숙한 UI를 바탕으로 리뉴얼 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들을 한달 동안 특가에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주연테크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연테크 창립 31주년 기념 7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 주연샵(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