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AORUS ATC800 RGB 퓨전'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이 19일(수), 기가바이트 CPU 쿨러 신제품 ‘AORUS ATC800 RGB 퓨전’을 국내 출시했다.

‘AORUS ATC800 RGB 퓨전’은 최신 인텔 및 AMD CPU 제품과 호환 가능한 쿨러로, 지난 ‘CES 2019’에서도 큰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6x6mm 광폭 구리 합금 히트 파이프로 구성되어 신속한 열 전달이 가능하며, 듀얼 볼-베어링 형식을 채택해 소음은 낮추고 수명은 2배 가량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AORUS 브랜드에 걸맞게 ‘RGB 퓨전 2.0’ 유틸리티를 기본 탑재해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제품에서 나오는 광원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이는 별도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설정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CPU 쿨러뿐만 아니라 추후 다양한 AORUS 게이밍 제품과 유저들이 원하는 수냉 쿨러 또한 선보일 것”이라며, “AORUS 팬들 기대에 부흥하도록 서비스 또한 강화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가바이트 ‘AORUS ATC800 RGB 퓨전’ CPU 쿨러는 권장소비자가격 118,000원에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팬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