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트윈 백플레이트 벌크'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17일(월), PC방 전용 게이밍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트윈 백플레이트 벌크’를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트윈 백플레이트 벌크’는 PC방, 기업, 연구소 등 대량 납품이 필요한 곳에 적합한 모델이다. 외장 박스 및 구성품을 제외해 가격대를 낮추었지만, 성능은 ‘RTX 2060’과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90mm 대형 듀얼 팬, 6mm 구리 히트파이프, 후면 백플레이트를 탑재하고 있어, 뛰어난 냉각 성능과 튼튼한 기판 안정성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최대 217mm 작은 사이즈로 케이스 호환성도 뛰어나다. 포트 역시 DP 1.4 포트 3개, HDMI 2.0 1개를 통해 디스플레이도 최대 4개까지 출력 가능하다. 비록 부가 기능 및 구성품은 제외됐으나, 동일 성능,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추었다는 점에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트윈 백플레이트 벌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