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미지.jpg
▲ 인텔 9세대 SMB PC 구매 이벤트 이미지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 코잇과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9세대 인텔 코어 i5,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SMB PC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화) 밝혔다.

5월 20일부터 6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바꿔보자, 업무용 PC!’ 구매 이벤트는 9세대 인텔 코어 i5,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SMB PC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 쇼핑몰에서 15명씩, 총 15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9세대 인텔 코어 i5, i7 프로세서는 최대 8코어 지원, 최대 4.9GHz의 높은 동작속도, 높은 인텔 스마트 캐시, 인텔 하이퍼스레딩 등의 기술이 탑재된 제품이다. 특히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과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분위기와 함께 ‘업무 효율성’이 핵심 화두로 떠오르면서, 보다 효율이 좋은 업무용 PC로 주목받는 추세다.

한편, 본 행사를 주최하는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는 정품 유저들에게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테크니컬 콜센터에서 셀프PC 케어 서비스로 원격 A/S를 3년 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통합 A/S센터 활용이 가능하며, 드라이버를 평생 무료로 제공한다.

SMB PC는 피시포올, 아이코다, 컴퓨존, 이엑스 코리아, 아이컴프리, 오마이피씨, 아이티엔조이, 영재컴퓨터, 마켓인벤, 조이젠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용 홈페이지(http://iasmb.co.kr/190520_SMB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