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팀그룹 'MS30'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23일(목), 팀그룹 SSD 신제품 ‘MS30’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MS30’ 시리즈는 M.2 2280 및 2242 폼팩터, 그리고 S-ATA3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용량은 1TB부터 512GB, 256GB, 128GB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주요 성능으로는 3차원 수직 구조 낸드 탑재를 통한 적은 전력 소모와 향상된 데이터 처리 능력, 안정성 높은 SM2258XT 컨트롤러로 뛰어난 내구성과 보존성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사용량을 스스로 낮추는 ‘디바이스 슬립’ 기능도 있어, 전력 소모량에 영향을 받는 노트북과 휴대용 기기에서의 사용도 용이하다.

서린씨앤아이 김경호 차장은 “팀그룹은 잘 알려진 티포스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뿐만 아니라 SSD, 하이-스피드 USB, 외장 스토리지 등 저장장치에 있어서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이러한 팀그룹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가 축적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팀그룹 SSD 신제품 ‘MS30’ 시리즈는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