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X3268 REAL 165 NOBLESSE 무결점-1-1.png
▲ QX3268 REAL 165 NOBLESSE 제품 (자료 제공: 큐닉스그룹)


큐닉스그룹은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QX3268 REAL 165 NOBLESSE'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22일(수) 밝혔다.

'QX3268 REAL 165 NOBLESSE'는 성능과 디자인 방면을 고급 수준으로 끌어올린 게이밍 모니터를 추구한 제품이다. 일반 유저들을 위한 기본 제품과 PC방을 위한 강화유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두 제품 모두 무결점 정책으로만 출시된다.

1ms(OD)의 신속한 응답속도와 4,000:1 의 명암비, 장르별로 최적화된 게임 모드 및 조준선 모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3단계 청색광 차단) , AMD FreeSync, NVIDIA G-Sync Compatible (대역폭 49Hz~180Hz) 지원, 색 왜곡 없는 안티글래어 패널 장착 등 게이밍 모니터에 최적화된 스펙들로 구성됐다.

또한 큐닉스그룹만의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탑재, 게임에 맞는 최고의 화면 색감은 물론, 165Hz의 주사율을 180Hz로 쉽게 오버클럭 할 수 있도록 OSD에서 세팅값을 제공한다.

베젤 프레임은 특수 가공 기법을 사용한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세련됨을 강조했고, 리모컨 센서를 넣어 쉽고 빠르게 다양한 멀티 세팅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모니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