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4.jpg
▲ 인윈 '크라운'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21일(화), 인윈 시스템 팬 쿨러 신제품 ‘크라운’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크라운’ 시리즈는 120mm와 140mm 크기이며, 각각 1, 2팩 모델이 마련됐다. 기본적으로 인윈 새로운 모듈 커넥터 설계를 채용해 데이지 체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구성이 가능하다. 팬 직렬 연결로 보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케이블 정리는 물론, 편리한 시스템 빌딩이 가능하다.

설계 역시 다르다. 11개 팬 블레이드를 갖추고 원형으로 된 프레임으로 일체형을 이루고 있는데, 이를 통해 보다 높은 풍압을 발생시킨다. 또한, 팬 쿨러 자체 연결 부에는 고무 재질 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팬 블레이드 회전에 따른 소음뿐 아니라 진동까지도 상쇄시킨다.

이 외에도 주소 지정이 가능한 RGB를 지원해 에즈락,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 RGB 제어 프로그램들과 연동, 다른 하드웨어들과의 일체감 있는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인윈에서 선보이는 첫 RGB 시스템 팬인 ‘크라운’ 시리즈는 동사 인기 PC 케이스 시리즈인 ‘303 RGB’ 나 ‘101 RGB’ 와 같은 RGB 지원 제품들과 세련된 조화로움을 이룬다”며, “브랜드 선호도에 따라 시스템 구성에 같은 제조사의 제품이 선택되는 것만큼 만족도가 높은 것은 없기에 인윈 만의 시스템 구성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윈 ‘크라운’ 시리즈는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주요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