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9.jpg
▲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17일(금), 패트리어트 메모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 8GB 싱글 채널, 3000MHz(PC-24000) 클럭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기간 중에는 할인된 가격 4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최대 4400MHz(PC-35200) 고클럭 동작 속도를 갖는 모델부터 이번 이벤트 할인 대상이기도 한 3000MHz(PC-24000) 기본형 모델까지 다양한 스펙을 자랑한다. 특히 메모리 기본 성능 이상을 손쉽게 이끌어내는 인텔 오버클러킹 기술 ‘X.M.P 2.0’을 지원하여, 보다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선사한다. 

여기에 히트 싱크 상단과 전면에 바이퍼 헤드 로고가 각기 다른 소재와 컬러로 새겨져 있으며, 비대칭으로 제작된 형태는 전체 외견의 멋까지 더한다. 히트 싱크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발열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할인은 시스기어, 영재컴퓨터, 오버시스템, 코잇컴퍼니, 컴스클럽닷컴, 레어PC에서 구매하면 자동 적용되며, 준비된 행사 상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기간 제한 없이 진행된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