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맥스웰 게이밍 프로' 500W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맥스엘리트)

맥스엘리트가 29일(월), 파워 서플라이 신제품 ‘맥스웰 게이밍 프로’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

‘맥스웰 게이밍 프로’ 시리즈는 보급형에서도 보다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전압 정확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파워 서플라이 제품이다. 80PLUS 스탠다드 230V EU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이고, 최대 87% 이상 높은 효율, 저소음 장수명 120mm 라이플 베어링 쿨링팬, 105도 메인 캐퍼시터, 2% 이내로 조절되는 출력 전압 등 기존보다 한 단계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대개 보급형 파워 서플라이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화려함을 갖추는 것과 달리 ‘맥스웰 게이밍 프로’는 내실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파워 서플라이”라며, “105도 내압의 메인 캐퍼시터, 긴 수명의 라이플 베어링 쿨링팬, 더욱 정확한 출력 전압 등 보급형 최고 수준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500W, 600W으로 나눠 출시되며, 5년의 무상 A/S 기간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