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4K UHD TV 'JYE98AUHD' 포토 상품평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주연테크)

주연테크가 16일(화), 자사 98인치 4K UHD TV ‘JYE98AUHD’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55인치 커브드 TV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98인치 4K UHD TV ‘JYE98AUHD’는 LG 디스플레이 A급 패널을 사용하고 있으며, 구매 시 설치팀에서 1차 사전 방문해 설치 가능 유무 및 설치 일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이후 2차 설치 방문을 진행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접수 신청을 하면 1개월 내로 55인치 커브드 TV ‘JYE-K550CVU’ 무료 증정 및 설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주연전자 곽광욱 이사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연 98인치 4K UHD TV 고객 분들께 처음으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98인치 TV 뿐 아니라 주연전자 TV라인업 모두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분들께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연전자는 대형 TV, 가정용 및 기업용 CCTV 판매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가전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