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AORUS AD27QD' 모니터 예약 판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이 10일(수), 11번가 쇼킹딜 행사를 통해 기가바이트 ‘AORUS AD27QD’ 모니터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AORUS AD27QD’ 모니터를 구매하면 정식 출시 가격보다 7% 할인된 699,000원에 제공된다. 또한, 특전으로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예약 판매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각 선착순 2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AORUS AD27QD’ 모니터는 WQHD 해상도와 144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1ms 응답속도 외에도, ANC, 게임 어시스트, OSD 사이드킥 기능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을 다수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블루라이트 차단, 플리커프리 등 시력 보호 기능도 지원해 눈 피로도 감소에도 신경 썼다.

제이씨현시스템 모니터 담당자는 “2019년 CES 전시회에서 발표된 이 모니터를 애타게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11번가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 선보일 AORUS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