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빔 프로젝터 M 시리즈 스크린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벤큐)

벤큐가 8일(월), 자사 사무용 빔 프로젝터 M 시리즈 3종에 대한 스크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진행된다. 해당 오픈마켓에서 MS550, MX550, MW550 3가지 모델을 구매하고 스크린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면 8만원 상당 반 자동 100인치 버퍼 스크린을 증정한다.

벤큐 M 시리즈는 3종 모두 3,600안시 루멘 밝기와 20,000:1 명암비를 제공하며, 6분할 컬러휠을 적용해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여기에 영상을 디지털 규격으로 전송 가능한 HDMI 1.4 단자를 2개 지원해 오디오 케이블을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음성과 영상을 출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구매 가능한 큐캐스트 동글을 사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벤큐 프로젝터 세일즈 PM 조정환 팀장은 "벤큐의 M 시리즈는 3600안시 밝기의 프로젝터로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하여 학교나 학원의 강의실, 기업의 회의실 등 중소규모 공간에 적합한 프로젝터로 활용할 수 있다"며, “영상 품질의 저하 없이 전기 요금과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시켜주는 스마트 에코 기술과 먼지가 많은 실내 공간에서도 잔 고장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먼지 축적 방지 설계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스크린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