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8.jpg
▲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3일(수),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게이밍 메모리를 국내 출시한다.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게이밍 메모리는 유럽의 전설적 인물인 아서 왕의 검에서 착안된 외형을 RGB LED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제품은 그 중에서도 특별한 토템 문양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제품은 8GB 메모리 2개가 한 세트를 이루는 16GB 듀얼 킷 구성으로, 3600MHz 클록의 PC-28800과 4000MHz 클록의 PC-32000의 2종으로 나눠 판매된다.

레이턴시는 두 제품 모두 CL 18이며, 인텔 XMP 2.0을 지원해 본래 기본이 되는 메모리 SPD 값보다 향상된 메모리 클록과 램타이밍을 자동 설정할 수 있다. 덕분에 보다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의 높은 품질을 기틀로 잡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사후 지원을 팀그룹 본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유통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신제품 2종은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