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21일(목), 팀그룹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모델 2종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8GB 모듈 2개를 묶은 듀얼 채널용 메모리로, 3,200MHz 클록에 램 타이밍 CL14, 그리고 3,466MHz 클록에 램 타이밍 CL16 스펙을 가진다. 여기에 알루미늄 소재의 히트싱크를 탑재해 탁월한 냉각 성능을 보여준다.

외형은 과거 출시된 ‘나이트 호크 RGB’처럼 블랙과 화이트로 이루어진 히트 싱크 디자인을 선보이지만, 주변에 은은하게 반사되는 특별한 실버 도장이 적용됐다. 또한, 제품 이름처럼 LED 발광부를 V자 모양으로 만들어, 마치 매의 시선 같은 느낌을 준다. LED 광원은 전용 프로그램인 ‘티포스 블리츠’를 이용해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하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나이트 호크 RGB’와는 다르게 이번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제품은 당사를 통해서 국내에 최초로 선보여지게 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이처럼 그간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팀그룹 티포스 제품들을 국내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쇼핑몰(바로가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