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2.jpg
▲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 전경 사진 (사진 제공: 에이수스)

에이수스가 20일(수), 전국 각 지역에 자사 공식 서비스 센터를 구축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2019년 3월 기준 직영 서비스 센터 에이수스 로얄 클럽과 공인 서비스 센터 TG삼보 서비스센터까지 전국 4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에이수스 로얄 클럽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에이수스 제품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앞으로 제품 수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한층 편리하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ROG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전용 수리 서비스인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수리가 필요한 제품을 하자 없이 서비스 센터까지 안전하게 발송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게이밍 제품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에이수스 로얄 클럽에 ROG 전문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고객들에게 한층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사용주기가 긴 PC, 노트북 등 전자제품의 경우에는 사후관리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에이수스는 전국 지역으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는 한편,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 질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