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AORUS 시그니처 PC 기획전'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이 15일(금)부터 28일(목)까지, 커스텀 PC 전문업체 영재컴퓨터와 함께 AORUS 시그니처 PC 기획전을 진행한다.

AORUS는 기가바이트 자체 게이밍 브랜드로, 기존 하드웨어보다 하이엔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에 영재컴퓨터와 손을 잡고 이를 활용한 AORUS 시그니처 PC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AORUS 시그니처 PC는 모딩 PC, 스트리밍 방송용 PC, 일반 PC로 나뉜다. 특히 이 중에서 모딩 PC의 경우, CPU는 인텔 코어 i7-9세대, 그래픽 카드는 AORUS 익스트림 RTX 2080 Ti, 208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메인보드는 AORUS Z390, 메모리는 AORUS DDR4 16G RGB, 파워서플라이로는 AORUS P850GM를 채택해 최고 성능을 구현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AORUS 시그니처 PC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AORUS 20인치 여행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이벤트 종료 후 오는 3월 4일 일괄 배송된다.

AORUS 시그니처 PC는 컴퓨존(바로가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