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시소닉 '포커스 SGX Gold 650W'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맥스엘리트)

맥스엘리트가 12일(화),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 제품 ‘포커스 SGX Gold 650W’를 공식 출시했다.

시소닉 ‘포커스 SGX Gold’ 시리즈는 2018년 개최된 맥스엘리트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인 파워 서플라이 제품으로, 125x125x63.5mm SFX-L 폼팩터를 채용하고 있지만 높은 전력 효율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자랑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고품질, 고효율 인증 대명사 80플러스 골드 인증을 받았으며, 신뢰성 높은 일본산 커패시터, 스마트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을 지원하는 120mm FDB 팬, 필요한 케이블만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방식, 12V의 가용량을 99% 이상으로 끌어올린 DC to DC 컨버터, 출력 전압의 변동오차를 3% 이내로 억제하는 정확한 전압제어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하드웨어 성능이 다시금 빠르게 향상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최고급 ITX 메인보드가 출시되는 등 작아진 사이즈의 고성능 하드웨어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며, “작지만 강력한 PC를 제작할 수 있는 모든 환경이 구현된 만큼, SFX-L 타입 파워 서플라이의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맥스엘리트는 이번 시소닉 ‘포커스 SGX Gold 650W’에 이어, 향후 500W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