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AORUS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이 8일(금), 기가바이트 AORUS 게이밍 기어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AORUS 게이밍 기어는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로,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파워서플라이, 노트북, PC용 케이스, 심지어 의류까지 매우 폭넓은 상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여기에 더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공식 출시되는 제품은 AORUS M5와 AORUS M3 RGB 퓨전 게이밍 마우스, AORUS K9 RGB 퓨전 광축 키보드가 있으며, 차후 헤드셋과 마우스패드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매년 성장하는 게이밍 하드웨어 시장에 있어 그래픽카드를 주축으로 PC시스템 외에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고 더 나은 플레이환경을 제공하는데 게이밍 기어 또한 큰 축을 맡고 있다”면서, “앞으로는 AORUS 시리즈가 누구나 쉽게 떠올리는 대표적인 게이밍 브랜드로 국내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국내 공식수입, 유통하는 AORUS 게이밍기어 전 모델(마우스패드 제외)은 무상보증 2년으로 공식 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을 통해 사후 서비스가 지원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