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23.jpg
▲ 'CES 2019' 로고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이 지난 8일(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9’에서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제품 중에는 최신 하드웨어가 장착된 게이밍 PC는 물론, 수냉 쿨링을 지원하는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차세대 미니 PC 등이 포함됐다.

먼저 게이밍 PC로는 ‘MEK MINI’가 공개됐다. ‘MEK MINI’는 조텍 게이밍 MEK 시리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게이밍 PC다. 작은 크기에도 6코어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장착했으며, 최상의 환기 구조로 쿨링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cooladslpnn_024.jpg
▲ 'MEK MINI'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또한, NVMe M.2 SSD를 사용하며, DDR4 메모리로 최대 16GB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2TB 하드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충분한 용량을 확보하고 있다. 이 외에도, 킬러 기가바이트 이더넷과 킬러 무선 인터넷 기술로 무장하고 있어,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회선 연결이 가능하다.

그래픽 카드로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아크틱스톰’이 공개됐다. 제품은 지포스 RTX 2080 Ti 그래픽 카드와 강력한 수냉 쿨링이 융합되어 풀 스로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여기에 정교한 디자인과 화려한 LED 광원을 더해 외관의 아름다움도 잡았다.

cooladslpnn_022.jpg
▲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아크틱스톰'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마지막으로 차세대 미니 PC 모델들이 공개됐다. 최초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를 담은 미니 PC 모델 ‘마그누스 EC’와 ‘마그누스 EN’ 시리즈부터, 강력한 워크스테이션 성능을 자랑하는 ‘ZBOX Q’ 시리즈, 라이브 스트리밍 전용 미니 PC,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장착한 ‘ZBOX P’ 시리즈까지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선보였다.

cooladslpnn_020.jpg
▲ 조텍 'ZBOX Q'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