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13.jpg
▲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에이수스)

에이수스가 9일(수), 고객 맞춤형 A/S 서비스인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를 론칭한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는 에이수스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A/S 서비스다. 이를 통해 기존과 노트북 보증 기간 1년 외에 최대 3년까지 보증을 지원하며, 서비스 센터 방문 수리 및 택배 수리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선택한 옵션에 따라 출장 방문 수리 혜택도 선보인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는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한 후, 3개월 내로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옵션에 따라, 비용은 다르게 책정됐다.

이번 신규 A/S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10일까지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젠북, 비보북, 게이밍 노트북 등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에 가입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에이수스는 전국에 서비스 센터망을 구축해 현재 전국 23개 지점에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이내에 전국에 약 45개의 서비스 센터를 확장할 예정”이라며, ”유저들이 한층 편하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편의성 강화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