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3.jpg
▲ 제닉스 '아레나 타입4' 제품 이미지 (사진 출처: 다나와 공식 웹사이트)

제닉스가 3일(목), 자사 게이밍 의자 '아레나 타입4'가 2018년 다나와 하반기 히트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히트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기준으로 다나와 전문 CM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추천, 선정하게 된다. 이번에 제닉스가 2017년도에 이어, 2018년도에도 히트 브랜드에 뽑히면서 2년 연속 그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히트 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된 제닉스 ‘아레나 타입4’ 게이밍 의자는 클래스4 가스 스프링과 메탈 오발, 메탈 프레임, 고밀도 콜드 퓨어 폼, 4D 높이 조절 팔걸이 등 최신 사양이 모두 집약된 제품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나와 히트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선정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닉스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