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2.jpg
▲ '포트나이트' 번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에이수스)

에이수스가 오는 29일(화)까지,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포트나이트’ 번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GM501GS, GL504GS, GL504GM, GL704GM 등 지포스 GTX 1060, 1070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ROG 게이밍 노트북이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명, 시리얼 넘버, 구매 영수증 캡쳐 파일을 이벤트 담당자 메일(asusrogkorea@gmail.com)에게 발송하면 게임 코드가 발급된다.

게임 코드 활성화를 위해서는 엔비디아 등록 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해당 게임 코드를 입력하면 ‘포트나이트’ 게임 번들이 제공된다. 번들에는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2,000 브이벅과 한정 장비인 카운터 어택 세트로 구성됐다. 코드 발급 신청 기간은 2월 22일까지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고성능 그래픽 카드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가 많으며, 지포스 GTX 1060, 107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ROG 게이밍 노트북 제품은 이러한 유저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엔비디아와 함께 ‘포트나이트’ 번들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게임 유저는 물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를 통해 한층 수준 높은 게임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