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8.jpg

▲ 'Q32CFA' 모니터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주연테크)


주연테크가 26일(월), 자사 32형 144Hz 슬림 게이밍 모니터 ‘Q32CFA’를 출시했다.

‘Q32CFA’ 모니터는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144Hz 주사율과 응답속도 1ms 그리고 어두운 장소에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3,000 대 1 명암비를 지원한다. 또한, AMD 프리 싱크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로우 블루라이트와 플리커 프리 기능이 탑재됐다.

여기에 DP, HDMI, 듀얼 DVI 등이 있어 PC, 노트북, 콘솔 등 외부기기 연결이 편리하고, 후면 모니터 조정 컨트롤러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FPS장르 게임에 유리한 조준선 표시 기능도 존재한다.

주연테크 허환석 이사는 "’Q32CFA’ 모니터는 마켓에서 판매 중인 게이밍 모니터들을 전반적으로 검토한 후 출시했다”며, “간편한 모니터 조정 등 게이밍 환경에 부합하는 사용자 편의성과 풀 메탈 스탠드를 기본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제품으로 가격과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하실 것이라고 자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Q32CFA’ 게이밍 모니터는 공식 쇼핑몰 주연샵(바로가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가격은 279,000원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