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제품을 대상으로 7월부터 진행 중인 핫썸머 사은 행사 시리즈의 4탄 ‘우리집 마닉 파워를 소개합니다’를 8일부터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하는 소비자에 대한 사은 행사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신규 구매자와 기존 구매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제품 또한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전 모델로 더욱 많은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마이크로닉스 제품 사용자는 사용 중인 제품의 포토 후기를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사용기 게시판에 올린 후 응모하면 GS25 편의점 5천원 이용권을 100% 증정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종료 후에는 모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참여자 중 가장 오래된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흥미를 더한다. 제품 시리얼 및 작동 여부 기준으로 가장 오래된 제품 사용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정격 출력 700W의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 700W 풀모듈러’, 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II PV 700W’,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00W’ 파워서플라이를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우리집 마닉 파워를 소개합니다’ 행사는 9월 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 및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