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가 인텔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70 Ti를 탑재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조텍 게이밍 MEK1’을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수량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텍코리아에서 후원하는 프로 골퍼 김봉섭의 제61회 KPGA 선수권 3위 성적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을 특별 할인이 적용된 1,199,000원에 판매한다. 

MEK1의 정상 판매가는 약 200만 원대로 약 40% 이상의 역대 최대치의 할인율이 적용됐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7월 3일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조텍 공식 쇼핑몰 ‘제트기어(ZGEAR)’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행사 모델인 ‘MEK1’은 하이엔드급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는 조텍의 첫 완제품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인텔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70 Ti 8GB’를 탑재해 배그 등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VR 플레이까지 최고급 성능으로 즐길 수 있다. 

‘메모리 DDR4 16GB, ‘M.2 NVMe SSD 240GB’, ‘HDD 1TB’를 탑재해 빠른 속도와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전면에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이 적용되어 날렵한 디자인에 화려한 LED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ZGEAR에서 MEK1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달 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쇼핑몰 제품 후기란에 리뷰를 올려준 분 중 추첨을 통해 쇼핑몰 10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ZGEAR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트기어’는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조텍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미니PC, 게이밍 데스크탑 등 다양한 PC 제품과 조텍 한정판 굿즈 등이 판매된다. 특히 향후에는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ZOTAC_MEK1_DISCOUNT.jpg


ZOTACGAMING_MEK1_1 (2).jpg


ZOTACGAMING_MEK1_2 (1).jpg


ZOTACGAMING_MEK1_3 (2).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