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자사 공식 쇼핑몰 ‘제트기어(ZGEAR)’ 가입자를 대상으로 미니 블록형 ‘조텍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1,0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트기어(www.zgear.co.kr)’는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조텍의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미니PC, 게이밍 데스크탑 등 다양한 PC 제품과 조텍 한정판 굿즈 등이 판매된다. 특히 향후에는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텍코리아에서는 본 쇼핑몰을 통해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핑몰 가입 회원 1,000명에게 14,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한정판 미니블럭형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1,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단, 택배는 별도이다. 신규가입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상품은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된 미니 블록형 그래픽카드 지지대이다. 전 세계 하나 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브릭 전문 회사 앤스브릭(ANSBRICK)과 조텍코리아가 공동 제작했다.

로켓을 작고 귀엽게 표현한 레고 블럭 지지대로, 기존 그래픽카드 지지대와는 차별화된 특유의 ‘키덜트(Kidult)’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조립을 통해 마음대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그래픽카드와의 호환성이 매우 뛰어나다. 본 블록형 지지대는 소비자가 14,900원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은 조텍 공식 쇼핑몰 ‘제트기어(ZGEAR)’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7월 2일 월요일부터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ZOTAC_VGA_STAND_1.jpg


ZOTAC_VGA_STAND_2.jpg


zotac_zgear_stand.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