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언더독(UNDERDOG) PRO 게이밍의자 DACIA 레드 / UAZ 블랙' 2종의 상품평 이벤트 및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픈마켓에서 게이밍의자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매월 10명을 추첨해 게이밍기어 세트를 추첨 증정한다. 게이밍기어 세트는 QX800 프리미엄 마우스 장패드와 QX260 번지대, QX101 헤드셋 홀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시 항시 혜택이 적용된다. 일반 구매평을 작성하면 2,000 N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며 사진을 함께한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하면 3,000 N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상품평 이벤트와 더불어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열린다. 큐닉스-언더독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새롭게 등록한 게이밍의자 조립 메이킹필름 영상에 자유롭게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다.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하는 유튜브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이밍의자 및 게이밍기어 세트, 장패드 등을 추첨 증정한다.

언더독(UNDERDOG)이 최근 출시한 게이밍의자는 널찍한 좌판과 튼튼한 강철 오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팔걸이가 특징인 게이밍의자다. 큐닉스-언더독은 추가적인 제품 출시로 게이밍의자 라인업을 꾸준히 늘려나갈 계획이다.

게이밍의자_상품평이벤트_062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