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언더독 PRO 게이밍의자 DACIA 레드 / UAZ 블랙' 2종을 출시하고,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게이밍의자 구매 시 언더독 게이밍기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큐닉스의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언더독(UNDERDOG)에서 출시한 이번 게이밍의자는 타사 게이밍의자보다 널찍한 좌판을 채택하고 체형에 알맞게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언더독(UNDERDOG) PRO 게이밍의자는 레드&블랙 컬러 조합인 DACIA 레드와 블랙&화이트 컬러의 UAZ 블랙 2종으로 나뉜다. 높이는 최대 129cm에 좌판 및 등판폭은 최대 57cm로 두 모델 모두 기능은 똑같다.
 
언더독 게이밍의자의 첫 번째 장점은 좌판이다. 팔걸이 사이폭 57cm, 좌판폭 최대 53cm의 널찍한 좌판을 채택해 양반다리로 앉기에도 수월하며, 팔걸이 높낮이 조절을 통해 체형에 상관없이 원하는 자세로 앉기에 좋다. 장시간 게임을 즐길 때 여러 자세로 바꿀 수 있기 위함이다.
 
등판 및 구성품은 고품질 소재를 써서 품질을 끌어올렸다. 고급 PU와 PVC 가죽을 혼합해 부위별로 흠집이나 잔기스에 강하게 만들고 부드러운 촉감이 들도록 했다. 강한 내구성을 지녀 오염이 적어 위생적이기에 관리 면에서도 손쉽다.
 
게이밍의자의 해심 부품인 가스 스프링은 클래스4(Class-4) 스프링을 장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대 150kg까지 하중을 견뎌 180도까지 등판을 펼치더라도 안정적이다. 
 
또 등판 시트의 각도 조절과 의자 높낮이 조절은 물론, 팔걸이의 높낮이와 방향, 앞뒤 조절까지 가능해 게이머 본인에게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강력한 내구성을 위해 메탈 프레임을 사용하고 고장률이 높은 부품인 오발을 메탈로 제작했으며 부드러운 나일론 휠을 채택했다. 
 
큐닉스는 UNDERDOG PRO 게이밍의자 DACIA 레드 / UAZ 블랙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명 한정 언더독 게이밍기어 세트를 선물한다. 게이밍기어 세트는 언더독 장패드와 번지대, 헤드셋홀더 등이 포함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언더독_게이밍의자_출시보도자료.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