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24형의 울트라 슈퍼 슬림 75Hz의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EDGE 24UH2 유케어 75 게이밍은 일반 모니터의 60Hz 주사율 보다 25% 향상된 75Hz 주사율을 지원하고, 5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끊김 없고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STZ 모드(블랙 안정화)로 어두운 게임 화면 속의 적을 쉽게 포착하며, FPS 게임에 유용한 조준선 모드도 탑재하여 승률을 높여주는 기능들을 모두 갖췄다.

또한, 매트 블랙(Matt Black)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스마트폰과 같은 두께의 슈퍼 슬림 (8mm 두께)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효율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 라이트) 또한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180504_edge24uh2_75hz_3 copy.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