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5월 10일(목)부터 유디아 24형 지구 지킴이 LOOK 240 PVA HDMI 유케어 ECO 모니터 조기 완판 기념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LOOK 240 PVA HDMI 유케어 ECO 제품은 다양한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단기간 내 인기 순위 상위에 랭크를 차지하면서 가성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 한 제품이며 본 업그레이드 제품 또한 IPS 패널이 적용된 모델 군중 가성비가 우수한 유디아 24형 모니터의 주력 모델이다.

유디아 LOOK 240 PVA HDMI 유케어 ECO 제품은 저탄소 정책에 걸맞게 모니터의 스탠드 채결시 나사 없이 조립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여성 사용자 또는 청소년 사용자들이 조립하기 용이하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과 시력보호 (유케어 블루 라이트, 플리커프리) 기능을 더하여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오픈마켓과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 약 2주간 1만원 할인된 11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기에 가성비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구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 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PVA IPS (다나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