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구매부터 A/S까지 모든 과정이 친절한 인텔 정품 CPU 혜택을 소개하는 ‘우리가족 인텔 정품 CPU 생활’ 프로모션을 15일 3사 공동으로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소개, 구매 시의 혜택 등을 알아보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한은 오는 6월 27일까지이며, 간단한 퀴즈 내용으로 조립PC에 관심있는 유저에게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는 인텔이 공식 지정한 공인대리점 3사에서 유통되는 프로세서 제품을 의미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품명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도 단품으로 구입하면 박스 포장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통해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완제품 형태의 조립 PC를 구매할 경우에는 케이스 등에서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볼 수 있다.
스티커에 있는 시리얼 번호로 리얼시피유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게 되면, 인텔 공인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게 된다.
먼저, 정품 등록을 하게 되면 3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되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매달 50명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통해, 소프트웨어 문제 발생 시 원격으로 서포트가 제공된다. 또한 보다 안전한 PC 활용에 도움이 되는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도 챙길 수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데스크톱 PC를 조립하거나 CPU를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에 대거 모이고 있습니다. 이에, 더욱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인텔 정품 CPU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운 경험을 고객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라며, “꼭 보관해야 될 인텔 정품 스티커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고, 퀴즈 이벤트에도 응모해 행운의 기회에 도전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텔 정품 CPU 고객들의 사용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가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월~금)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손쉽게 상담할 수 있다.
배너이미지.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