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5월 9일(수),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된 기가바이트 AORUS SLI HB 브릿지(M)를 출시한다.

그 동안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냉각효율,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 시리즈는 2개의 그래픽카드를 하나의 시스템에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폭넓은 대역폭은 물론, 단단한 내구성, AORUS의 공격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AORUS SLI HB 브릿지로 진정한 게이밍머신을 완성할 기회를 선사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Ti, 1080, 1070Ti, 107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최적화 설계된 이 제품은 RGB 컬러로 밝게 빛나는 AORUS 로고를 상징으로 듀얼링크를 기반하여 두 개의 그래픽카드로 4K(UHD) 이상의 진정한 서라운드 영상출력을 가능케 한다.

오늘 출시하는 AORUS SLI HB 브릿지(M)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두 개의 그래픽카드 간격이 1개의 PCI 슬롯간격으로 유지되어야 하고, 로고LED의 RGB 컬러는 기가바이트 GTX1080Ti, 1080 제품군 중 AORUS Xtreme, AORUS 시리즈에서만 구현되며, 동일 제품군의 이외 모델(게이밍, 윈드포스)과 연결하면 흰색으로만 구현됨을 유의해야한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한 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그래픽카드 뿐만 아니라 게이밍기어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 전하면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게이밍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AORUS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밝혔다. 

AORUS SLI HB 브릿지(M)는 구매 후 1년 간 CS이노베이션을 통해 무상보증 서비스를 지원하며, 제품에 대한 내용은 JCH멤버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MAIN_600.jpg


2CARDS_600.jpg


ENGINE_600.jpg


GAP_60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