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4월 6일(금) 부터 유디아 4K 모니터와 인공지능 스피커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특별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는, 유디아 UHD 4K 모니터와 15만 원 상당의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이 포함)가 포함된 300대 한정 패키지다.

유디아 'EDGE 32SM5 유케어 UHD 4K 울트라' 제품은 기존 FULL-HD 영상의 4배에 가까운 초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모니터로 sRGB 115% 색재현력은 물론 다양한 영상 모드를 제공하고 있고, 확장성은 2개의 HDMI 포트와 DP, 그리고 DVI 포트까지 있어 PC는 물론 콘솔 게임기(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등), IPTV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해상도가 UHD 4K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화질의 게임 등에 탁월하다.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의 구동 방법은 매우 직관적이다. 4K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하는 상황에서도 '클로바'라고 부르면 스피커의 하단부 LED가 초록색을 띠며 음성 명령을 수행할 수 있게 활성화된다.

이후 사용자가 "오늘 날씨 어때?" 하고 궁금한 점을 물으면 오늘의 날씨를 설명해 주고, 잠시 뒤에 "내일은?" 하고 이어 물으면 내일의 날씨를 설명해 준다.

또한, 한번 충전 시 무선으로 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EDGE 32SM5 유케어 UHD 4K를 이용하여 영화 감상이나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 스피커는 사용자들이 모든 공간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본 특별 패키지는 모든 오픈마켓과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 2주간 43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품으로는 유디아 UHD 4K 32형 모니터와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를 비롯하여 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UHD 4K 모니터에 관심 있는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하고 특별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180403_fb_banner_600x60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