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 www.theham.kr)이 4월 웨딩 시즌을 맞이해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한층 더 풍성하게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결혼하거나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더함 TV 포토상품평 작성 시 결혼을 인증하는 사진을 올릴 경우 더함 한정판 시계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해 신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소비자가 4월 한 달 다양한 마켓에서 더함 TV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할 때, 청첩장이나 웨딩사진, 웨딩밴드 등을 함께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참고로 청첩장 인증은 스마트폰 청첩장 화면 촬영도 상관없으며 결혼을 드러낼 수 있는 물품이라면 행사에 포함된다. 개인정보가 드러나지 않게 촬영해도 좋다.
 
더함은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신혼부부에게 더함 한정판 시계를 전원 선물한다. 또 모바일 1만 원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기존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중복 적용된다. 최고의 후기 10명을 선정하는 베스트 포토상품평 공모전은 중복 당첨되지 않는다.
 
이번 웨딩 시즌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 및 신청 확인은 더함 이벤트메일(event@thebao.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