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에서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자체 브랜드 ‘조텍 게이밍(ZOTAC Gaming)’의 첫 완제품 데스크탑 하이엔드 게이밍 PC ‘MEK1’을 3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조텍의 첫 완제품 데스크탑인 ‘MEK1’은 고성능 게이밍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동시에 m-ITX 마더보드 기반으로 설계되어 정면 가로 폭 118mm에 불과한 슬림형 라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특징으로 한다. 일반 데스크탑의 약 1/3 크기도 안 되는 슬림형 바디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지닌다.

특히 본 제품 외관에는 ‘조텍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체적인 LED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색상과 조명, 8가지의 밝기 단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감성 및 디자인 측면에서 선택 폭이 넓다.

인텔 i7 프로세서와 조텍 지포스 GTX 1070 Ti 8GB가 탑재되어 배그 등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VR 플레이까지 최고급 성능으로 즐길 수 있다. 메모리 DDR4 16GB(8GBx2), M.2 NVMe SSD 240GB, HDD 1TB가 탑재되어 빠른 속도와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듀얼 기가비트 랜포트와 최신 와이파이인 802. 11ac 규격을 통해 빠른 속도의 유/무선 인터넷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정품 Windows 10 Home이 포함되어 있으며, 2년 간 무상 AS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조텍 게이밍(ZOTAC Gaming)’은 조텍이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해 2018년 공식 런칭한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조텍은 이미 고성능 게이밍 미니PC ‘ZBOX MAGNUS’ 모델을 선보이며 게이밍 PC 라인업을 강화해온 바 있다. 최초의 완제품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을 시작으로, 자사의 기술력을 응축시켜 게이머용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ZOTACGAMING_MEK1_4.jpg


ZOTACGAMING_MEK1_1.jpg


ZOTACGAMING_MEK1_2.jpg


ZOTACGAMING_MEK1_3.jpg


ZOTACGAMING_MEK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