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일정 수량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자사의 미니 PC를 증정하는 ‘봄날의 선물 프로모션’을 3월 12일부터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봄날의 선물 프로모션’에서는 PC방 업주분들을 대상으로 카운터용으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 자사의 미니 PC ‘ZBOX MI526’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해당 PC방은 2018년 3월 이후 ‘조텍 지포스 GTX 1060 3GB’ 이상급의 조텍 그래픽카드 50대 이상을 구매한 PC방으로, 50대 당 미니 PC 1대씩을 증정한다. 

해당 업주는 사업자등록증과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프로모션 담당자(eventkor@zotac.com)에게 보내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3월 12일부터 3월 31일 혹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조텍 ZBOX MI526’은 인텔 i3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HD 그래픽스 620을 탑재해, 오리지널 4K 플레이를 지원하는 멀티미디어용 미니 PC이다. 책 한권의 사이즈에 불과한 작은 크기로 공간이 협소한 책상이나 벽에 얼마든지 붙여서 사용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 진행에 앞서,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송근태 과장은 “꾸준하게 조텍을 사랑해주시는 업주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시작한 프로모션이었는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앵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세련된 미니 PC로 사업장을 더욱 모던한 분위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고 전했다.

180228_PCBANG_ZBOX_PROMOTION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