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3월 봄을 맞이하며 주력 모델 중 하나인 43인치 UHD TV의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은 코스모 C432UHD IPS로, 어느 공간에도 어울리는 적당한 크기와 부담없는 가격을 지녀 이사철이자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 더함이 제안하는 올해 첫 행사 모델로 선정됐다.
 
코스모 C432UHD IPS는 전작보다 여러모로 업그레이드된 더함의 주력 UHD TV다. 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용, 선명한 화면을 자랑하며 3840X2160 UHD 해상도와 어울려 촘촘하고 세밀한 화면을 표현한다.
 
UHD TV의 기본기 또한 충실하다. HDMI 2.0 단자 4개를 탑재하고 HDCP 2.2를 지원해 셋톱박스 및 블루레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활용이 편리하다 .2채널 20W 스피커를 탑재하고 HDMI ARC를 지원해 볼륨 조작이 편리하다.
 
이 밖에 디자인 부분에서는 슬림 블랙 베젤을 채용해 TV 외관의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OSD 버튼 부분과 패널 뒷면 디자인을 바꿔 편의성 상승과 함께 공간 효율성을 끌어올렸다. 
 
더함은 3월 행사 모델인 코스모 C432UHD IPS를 28만 9,000원에 판매하는 한편, 구매자 전원 포토상품평 작성 시 1만 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배송 지연을 보상하는 373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 
 
더함 C432UHD IPS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함_C432봄맞이세일.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