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는 2월 28일 하루동안 11번가에서 갤럭시 GALAX 지포스 GTX 1070 Ti Hall Of Fame D5 8GB를 799,000원이라는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GALAX GeForce GTX 1070 Ti Hall Of Fame D5 8GB는 갤럭시코리아의 플래그십 제품으로써
화이트 감성과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GTX 1070 Ti HOF는 2432개의 쿠다프로세서와 1607MHz의 코어클럭, 1683MHz의 부스트 클럭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최대 180W의 전력만을 소비하여, 정격 500W 이상의 전원공급장치와 함께라면 충분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PCB 레이아웃 설계와 히트파이프 및 방열판, 강력한 90mm 트리플 쿨러로 신속하게 열을 분산시켜 발열을 확실하게 처리하며, Hyper Boost OC버튼이 장착되어, 한번의 터치로 오버클럭이 되어 익스트림한 성능을 뽐낼 수 있다.

더불어, PCB 휨 방지를 위한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와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다이아 캐스트 풀커버 아머가 장착되었다. 다이아캐스트 풀커버 아머는 모스펫 및 메모리 등 주요 부품을 보호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갤럭시코리아 마케팅팀 추정석 부장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고성능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언제나 고객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하였다.

이번 기획전에 해당되는 제품을 비롯한 갤럭시코리아에서 판매중인 모든 그래픽카드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3년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11번가-긴급공수-28일.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