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게이밍 마우스패드 신제품 ‘언더독 QX800 PRO GAMING PAD’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QX800 마우스패드는 큐닉스의 게이밍 브랜드 언더독(UNDERDOG)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장패드로, 큐닉스는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QX800 구매 시 기존 장패드인 QX780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언더독 QX800 PRO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가로 800mm, 세로 300m 사이즈의 널찍한 크기와 두터운 5mm 두께가 장점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게이머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으며 충격 흡수력이 좋다.

또 게이밍에 최적화된 표면 가공 처리를 통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탄력적인 마우스 트래킹이 가능하며 방수처리를 통해 오염을 방지했다.

더불어 마우스패드 뒷면은 물결무늬 공정으로 마찰을 최대화, 어떠한 상황에서도 완벽한 제어력을 발휘하도록 안정성을 끌어올리고 테두리 부분은 촘촘한 오버로크 마감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큐닉스는 프리미엄 장패드인 QX800 PRO 출시를 기념하며 2월 22일 더블데이 행사를 열고 열흘 동안 신형 장패드 구매 시 기존에 출시된 언더독 장패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111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큐닉스_장패드 원플원 보도자료.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