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큐닉스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큐닉스 서포터즈란 큐닉스 제품 기획 및 관련 콘텐츠 제작, 홍보와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 큐닉스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3월 1일까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큐닉스 서포터즈로 선정될 시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주어진다. 먼저 모니터나 게이밍기어 신제품 출시 시 체험 기회를 우선 제공하며, 모델선발대회를 비롯한 PC방 이벤트, 워크샵 등 큐닉스 행사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대만 컴퓨텍스 항공권과 숙박권을 지원한다. 이 밖에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엠블럼도 함께 제공한다.

큐닉스 서포터즈는 10명 규모로 선발될 예정이며 3월 6일 오프라인 발대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모집 참여는 네이버폼(http://naver.me/5yD0OewW)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이메일(qnixlove@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더 넓은 시야에서 제품 기획과 마케팅 진행하고자 큐닉스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니터 기획을 직접. 큐닉스 서포터즈 1기 모집_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