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용산 서비스센터를 강서 서비스센터로 확장 이전하며 소비자 사후지원 강화에 나섰다.

큐닉스 강서 서비스센터는 기존 용산 서비스센터의 두 배 규모인 230㎡ 규모로 조성됐다. 기존보다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으로, 건물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및 3분 거리에 지하철역 2개가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센터 방문 소비자 편의를 늘리고자 큐닉스-언더독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간단한 다과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큐닉스는 강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과 함께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오픈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큐닉스’를 검색 후 등록하면 큐닉스 모니터 관련 정보와 이벤트, A/S 상담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경성GK 김준길 대표는 “큐닉스존 운영과 같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통 편의성을 높이고자 강서 서비스센터로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겨울 한정으로 호빵을 제공하는 등 소소한 이벤트도 계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큐닉스는 서비스센터 이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고 메시지를 보낸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큐닉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큐닉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