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 8세대 코어프로세서인 커피레이크를 완벽 호환하고 화려한 LED 구성과 오버클럭에 강한 기가바이트 Z370 UD3H 메인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Z370 UD3H는 11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로 구성되어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구동시킬 수 있고, DDR4 XMP 오버클럭을 최대 4,000Mhz까지 지원하여 배틀 그라운드 등 고 사양이 요구되는 게임의 구동에서도 장시간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 운영이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기가바이트의 강점인 내구성을 강조한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로 어떠한 부품도 안정적이게 장착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RGB Fusion 앱으로 최고의 LED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고, 악센트 LED 오버레이 도입을 통해 RGB Fusion 기술을 더욱 화려하게 제공해준다. 추가적으로 RGBW 헤더를 듀얼로 탑재하여 튜닝의 다양성까지 갖춘 만능 보드이다.

이처럼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완벽 지원하는 Z370 UD3H는 강력한 전원부에 화려함까지 더해 유저들에게 가성비가 훌륭한 메인보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ㅁㄴㅇㄹ.jpg


2017121314342481_src.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