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인텔 커피레이크를 지원하고 11-페이즈 전원부와 디지털 RGB 헤더까지 지원하여 오버클럭 성능과 튜닝까지 한번에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Z370-UD3H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Z370-UD3H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 숫자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와 강력한 멀티테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커피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튼실한 전원부 및 부품의 내구성과, RGB Fusion 앱을 통해 튜닝 PC의 화려함을 정점으로 뽐낼 수 있는 메인보드이다.

특히 Z370-UD3H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는 11-페이즈 전원부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전원 공급은 물론, 오버클럭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장시간 사용시에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DDR4 XMP 오버클럭을 최대 4,000Mhz까지 지원하여 시스템을 더욱 강력하고 빠릿하게 튜닝할 수 있다.

그리고 디지털 RGB LED 기술을 채용하여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 설정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일반 RGB보다  더욱 정확한 색상이 표현이 가능한 RGBW 헤더까지 듀얼로 탑재하여 확장성과 튜닝의 화려함을 배가 시켰다.

마지막으로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답게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와 더블록킹 브라켓을 채용하여 하이앤드 그래픽카드 처럼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하여 장시간 사용하여도 물리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다양한 전기적 데미지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ESD, Surge 프로텍션과 LED Debug 인디케이터를 채용하여 듀러블 스탠다드를 더욱 완벽하게 만족 시켰다.

이처럼 인텔의 8세대 CPU 커피레이크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11-페이즈 전원부와 기가바이트의 RGB usion APP을 통해 다양한 RGB LED 튜닝 장치와의 연동은 물론 내구성에 특화 된 기가바이트 Z370-UD3H 메인보드는 하이엔드 게이밍 시스템은 퍼포먼스와 화려함까지 겸비한 튜닝 PC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된다.

Press_Z370_UD3H_01_500.jpg


Press_Z370_UD3H_11_500.jpg


Press_Z370_UD3H_12_50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