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10개 구매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MANIC 게이밍기어 10+1 하나 더’ 행사를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게이밍 키보드 제품인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MANIC K532 카일박스축’과 게이밍 마우스 ‘MANIC G30 RGB’를 동일 제품 10개 구매시 동일 모델 1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다. 

대량 구매가 이뤄지는 PC방의 특성에 맞춘 이벤트로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735_700px.jpg

▲알루미늄 하우징과 엣지 RGB LED로 멋진 스타일을 제공하는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게이밍 키보드.


MANIC K735와 K532 게이밍 키보드는 신형 프리미엄 기계식 스위치인 카일 박스 스위치를 적용하여 경쾌한 타건감과 타건음, 45% 더 빨라진 속도를 제공하며, 24K 금도금 접점부, 고급 스프링으로 8천 만회에 달하는 수명을 제공한다. 

제품 내부에는 두께 1.6mm 이상의 2중 PCB를 적용하여 충격 및 휘어짐에 대한 내구성을 높여 제품 신뢰성을 향상 시켰으며, 독특한 사이드 RGB LED 효과 등, 차별화된 스타일을 가진 제품들이다.

마이크로닉스 MANIC 게이밍 기어는 현재 마켓인벤, 아이코다 등 다수의 쇼핑몰들에서 특가 할인 및 14+1 행사를 진행 중으로 이번 10+1 행사와 함께 중복 참여가 가능해 1월 한 달간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MANIC 게이밍 기어 10+1 하나 더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vent_700px.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