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국내 최고의 IT 종합쇼핑몰 컴퓨존에서 한달 동안의 일정으로 GIGABYTE GTX1080, 1070 AORUS 게이밍박스 외장형 그래픽카드 구매하는 고객대상 특가이벤트인 '백프로페스타'를 진행한다.

지난 여름, 기가바이트 GTX1070 AORUS 게이밍박스라는 외장형 그래픽카드를 처음 선보인 후, 썬더볼트3 플랫폼을 갖춘 노트북이 다소 높은 가격대 임에도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판매호조를 기록했다.

이보다 더 높은 사양의 GTX1080 GPU가 탑재된 기가바이트 GTX1080 AORUS 게이밍박스 까지 출시되었고, 게임성능이 부족한 썬더볼트3 울트라슬림노트북도 게이밍박스를 연동하면 온라인 게임 뿐만 아니라 초고사양 패키지 게임, VR컨텐츠까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충분한 프레임레이트 확보하여 매우 부드러운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그 동안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최고의 IT온라인 종합 쇼핑몰 컴퓨존에서 게이밍박스 단품을 구매하면 5만원 할인, 레노버 X1 카본 시리즈 노트북을 같이 구매하면 노트북과 게이밍박스 각각 5만원씩 총 10만원 할인된 가격에도 구매 가능한 할인확률 100%의 '백프로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12월 22일 부터 내년 1월 20일 까지 약 한달 간으로, 컴퓨존 결재 시 할인쿠폰은 주문/결재 단계에서 쿠폰조회 란을 통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담당자는 "썬더볼트3 플랫폼을 통해 구동하는 기가바이트 게이밍박스 외장형 그래픽카드는 갈수록 경량화 되어가는 게이밍PC 시장에 있어 미래의 흐름을 예측할 수 있는 소중한 사례"라고 밝히면서,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에 최초로 상용화된 외장형그래픽카드를 선보인 것은 기가바이트가 최고의 제조사라는 것에 대한 증명"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1222-0120_compuzone_GAMINGBOX_event_90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