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연말을 맞아 9,900원 럭키박스 구매 시 랜덤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무선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9,900원으로 판매되는 균일가 럭키박스 구매 시 최대 12만원 상당의 무선 마우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오픈마켓 별로 상이하며, 11번가에서는 M170, M585, MX 마스터 2S 중 1종, G마켓과 옥션에서는 M170, M235, MX 애니웨어 2S 중 1가지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25일까지.

한편, 로지텍은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 PC를 오가며 커서를 제어하고, 콘텐츠를 옮길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를 공개한 바 있다. 여러 대의 컴퓨터 사용 시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는 해당 기술은 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 등에 탑재됐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연말 시즌을 맞아 고마운 가족, 지인에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이들이 9,900원으로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가족 혹은 지인들에게 푸짐한 럭키박스를 선물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 프로모션_럭키박스 이벤트.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