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와 업사이드(대표 김종현)가 오는 19일 ‘오프라인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밋업’ 행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서 플러스코인 보유자를 비롯해 약 70명이 참석하는 소규모 스탠딩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플러스코인과 코인룸의 로드맵을 발표할 계획이다.

‘플러스코인’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9일까지 IC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고, 11월 11일 베타 오픈한 암호 화폐 거래소인 ‘코인룸’에 상장된 암호 화폐이다.

이번 행사에서 미탭스플러스와 ㈜업사이드는 ‘플러스코인’의 향후 상장 및 활용 계획과 운영 방안을 소개하고, 2018년 1월부터 코인룸에 상장되는 신규 코인을 비롯해 일본 자이프 거래소와의 제휴, 해외 거래소 진출 등의 주요 안건에 관한 내용을 포괄적으로 담아 발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플러스코인과 코인룸의 로드맵을 발표 이후, 플러스코인 보유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비롯해 코인룸의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 미탭스는 콤사와 함께 타임뱅크ICO를 진행하고, 타임뱅크ICO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함께 공개할 방침이다.

[미탭스플러스] 코인룸.jpg


[미탭스플러스] 플러스코인 BI.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